한국뉴욕주립대, 가을학기 입학설명회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한국뉴욕주립대는 4월14~30일까지 올해 가을학기와 내년 봄학기 온라인 프리뷰 위크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한국뉴욕주립대 입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온라인으로 초청해 학교에 대한 정보 및 학과 프로그램의 특장점에 대해 설명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한국뉴욕주립대 스토니브룩의 다섯개 학과인 응용통계수학, 컴퓨터과학, 기계공학, 기술경영학, 경영학과를 소개한다. 뉴욕주립대학의 패션기술대(FIT) 패션디자인학과와 패션경영학과도 행사에 동참한다.

온라인 프리뷰 위크 행사는 각 학과의 학과장이 직접 학과별 특장점 및 진로방향을 소개한다. 본교 재학생들과의 만남 그리고 학과 담당 선생님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서울 삼성동에 있는 신라스테이 19층 미팅룸에서도 4월24일과 6월5일에 영어와 한국어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입학 담당자가 직접 들려주는 합격 사례와 비법, 이공학예술분야에 특성화된 스토니브룩과 패션기술대학교 커리큘럼 소개가 이어진다.

한국뉴욕주립대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미국대학이다. 뉴욕주립대학(SUNY) 중 스토니브룩 대학교(Stony Brook University)와 패션기술대학교(FIT)의 학과들을 운영되고 있다. 모든 수업은 미국 뉴욕캠퍼스 교육과정과 동일하게 진행되며, 졸업 시 미국 뉴욕캠퍼스와 동일한 학위를 받게 된다.

인천=강준완 기자 jeffkang@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