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럼 말리부, 죠스떡볶이-본챔스-무신사와 연말 홈파티족 위한 협업 굿즈 컬렉션 발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코코넛 럼 리큐르 말리부(MALIBU)가 죠스떡볶이, 본챔스, 무신사와 손잡고 연말 홈파티족을 위한 협업 굿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캐주얼 패션 브랜드 ‘본챔스(BORN CHAMPS)’와 함께하는 말리부X죠스떡볶이X본챔스 콜라보레이션 굿즈 컬렉션은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말리부와 함께 보다 재밌고 안전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집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웻셔츠 △파자마세트 등 의류 4종과 홈파티를 위한 △PVC 칠링백 등 잡화 2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은 14일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에 단독 발매된다.

달콤한 코코넛 향과 버터 럼의 부드러움이 특징인 말리부는 홈파티 단골메뉴 중 하나인 떡볶이와 같이 먹었을 때 중독성 강한 ‘맵단(매운맛+단맛)’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말리부는 주스, 우유 등 어떤 음료와도 부드럽게 잘 어우러져 떡볶이의 단짝인 쥬시쿨, 쿨피스 등의 유산균 음료와 섞어 ‘말리쿨’ 칵테일로 즐길 경우, 떡볶이의 매운 맛이 빠르게 중화된다. ‘말리부 오리지널’ 200ml 소용량은 편의점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다.

이번 굿즈 협업에 앞서 말리부는 인기 셀러브리티 및 인플루언서와 디지털 캠페인을 펼치며 떡볶이와 말리부의 ‘꿀조합’을 알린 바 있다. 개그우먼 홍윤화와 개그맨 김민기 커플의 유튜브 채널 ‘홍윤화 김민기의 꽁냥꽁냥’과 ‘꽃보다유이’, ‘조재원’ 등 유튜버들의 먹방 콘텐츠를 비롯해 퀸와사비, 고은아 등 핫한 셀러브리티들의 인스타그램 먹방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하며 주목을 끌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말리부 담당 김서희 차장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안전하면서도 즐거운 홈파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죠스떡볶이, 본챔스, 무신사 등 다양한 업종의 브랜드와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