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글로벌인재포럼 2020

이벤터스선 자료 받기·실시간 질의 가능
‘글로벌인재포럼 2020’은 모든 사람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오픈 포럼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30일(금요일)까지 글로벌인재포럼 홈페이지(www.ghrforum.org)를 통해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올해 인재포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전파를 방지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는 ‘하이브리드’ 형태로 열린다. 오프라인 행사의 참석자는 제한하지만, 유튜브와 네이버TV 이벤터스(온라인 행사 중계 플랫폼·www.event-us.kr)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온라인 포럼의 참가 인원에는 제한이 없다. 누구나 모든 세션을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다만 강연자료 받기, 실시간 질의응답 등은 이벤터스 채널에서만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하면 행사 당일 이벤터스 채널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포럼은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호텔에서 열린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준수하기 위해 현장 좌석 수는 최소화할 방침이다. 현장 좌석은 포럼 참가 신청이 마감된 뒤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선정된 사람은 개별적으로 안내를 받는다. 오프라인 포럼 참석을 신청했지만 선정되지 않은 사람은 자동으로 온라인 포럼 신청자로 전환된다. 관련 문의는 전화 (02)6288-6322, 이메일 info@ghrforum.org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행사장인 그랜드워커힐호텔 인근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과 2호선 강변역에서 호텔까지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배태웅 기자 btu104@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