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전문기자, PD 뽑습니다
창의와 열정 넘치는 그대, 1등 한경에서 꿈 펼치세요

지난해 수습 39기로 입사한 한국경제신문 증권부 한경제, 정치부 성상훈 기자입니다. 지면에 이름 석 자와 함께 첫 기사가 실렸던 순간이 생생한데 어느덧 1년이 지났습니다. 매일 아침 새로운 일들을 맞이하며 느끼는 즐거운 긴장감, 취재를 통해 얻은 사실을 독자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뿌듯함으로 가득 찬 나날이었습니다. 나의 문제의식과 시선이 우리 경제와 사회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며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꼈던 순간도 많았습니다.

한국경제신문과 한경TV가 이런 즐거움과 보람을 함께 누릴 수습기자, 전문·경력기자를 뽑습니다. 한국 경제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탐색을 할 준비가 된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를 선도할 편집부문 수습기자도 뽑습니다. 국내외 미디어 환경의 디지털 전환은 이미 대세가 됐습니다. 한경은 변화하는 흐름에 발맞춰 온·오프라인 통합 편집을 할 수 있는 인재를 발굴·양성하고자 합니다.

한경은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창달’이라는 사시가 비추는 길을 따라 꼿꼿이 걸어갑니다. ‘시장의 자유’를 지킨다는 순수한 열정만이 한경미디어그룹을 움직이는 유일한 동력입니다.

때론 어렵고 고된 길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경에는 그 짐을 나눠 지는 따뜻한 동료들이 있습니다. 세상을 좀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뜨거운 가슴과 냉철한 머리를 가진 당신을 한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경미디어그룹이 인재를 찾습니다
창의와 열정 넘치는 그대, 1등 한경에서 꿈 펼치세요

● 지원서 접수기간

△ 2020년 6월 3일(수) ~ 6월 15일(월) 오후 5시까지

● 지원서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 수습기자 · PD ]
△ 접수방법 : 한국경제 채용 홈페이지( recruit.hankyung.com )에서만 가능
△ 제출서류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인터넷상에서 작성)

[ 경력기자 · 전문기자 · 사내 변호사 ]
△ 접수방법 : 이메일( ked114@hankyung.com ) 접수
△ 제출서류 : 한국경제 채용 홈페이지( recruit.hankyung.com ) 참조, 이메일 접수 시 파일로 첨부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수습기자·PD : 6월 23일(화) 한국경제 채용 홈페이지( recruit.hankyung.com )에 게시 예정
△ 경력기자·전문기자·사내변호사 :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

● 필기시험 일정

△ 수습기자·PD: 7월 4일(토) 예정,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때 공지

● 문의

△ 한국경제신문(☎ 02-360-4712~5) 한국경제TV (☎ 02-6676-0019)

한국경제신문·한국경제 TV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