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400 (사진=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 400 (사진=스마트카라)


스마트카라가 오는 6월 1일 수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PCS_350의 후속작으로 수년간의 소비자 피드백으로 개선된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서진의 음식물처리기’로 유명한 스마트카라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 행사는 5월 17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5% 할인 및 자사 에코필터를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새로워진 ‘스마트카라 400’ 음식물처리기는 기존의 높은 감량률과 냄새 없이 음식물쓰레기를 보관할 수 있는 보관 기능이 그대로 탑재됐으며 고급스런 디자인에 다양한 주방 인테리어에 어울릴 수 있도록 퓨어화이트, 모던그레이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음식물분쇄기나 음식물건조기의 불편했던 도어 개폐 방식을 원터치 방식으로 변경했으며 안전을 위한 잠금 기능이 추가됐다. 건조통 손잡이를 개선해 사용시 안정감을 향상시켰고 오수 배출 밸브를 추가해 제품의 위생 관리의 편의성을 더했다.

완전히 새로워진 스마트카라는 디자인과 편의성의 업그레이드 외에도 음식물처리기 필수 기능인 냄새 케어용 에코필터의 수명을 약 150% 끌어 올렸다. 스마트카라는 제품의 보급과 소비자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수명이 개선된 에코필터를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필터의 교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착탈식으로 변경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대폭 증가시켰다.

스마트카라는 음식물처리기 중 최초로 환경부 친환경 마크를 획득한 음식물처리기 제조 회사로 다년간의 연구개발로 인한 탁월한 제품 성능은 물론 쉬운 사용법, 친환경적 처리방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스마트카라 배성우 대표는 “스마트카라 400을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그 동안 고객들이 전해준 한마디 한마디를 귀중하게 새기며 신제품 개발에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했다”며 “음식물처리기, 음식물분쇄기, 음식물건조기로 앞으로도 많은 도움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카라 400 사전 예약은 신청 완료 후 6월 1일부터 결재가 진행되며 스마트카라에서 문자서비스로 구매 과정을 안내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