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가 신소재 출현에 따른 제품 R&D투자, 정직한 원료와 성분으로 제품의 질을 강화하고 있다. 전 제품에 함유되는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고, 다양한 기능성 원료는 국제 심포지엄을 통해 각광 받고 있는 천연 신소재를 함유하는 등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경영 철학으로 그린알로에를 성장시켜가고 있다.

특히 식품에 함유되는 부형제를 천연물로 대체하여 그린알로에 제품에는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으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였다. 식약처의 검증을 받은 원료를 합성부형제 없이 최고의 함량으로 구성해 건강식품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고 있다.
[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그린알로에, 현대인의 건강 솔루션 유기농알로에부터 홍삼제품까지
이 밖에도 현대인의 건강 솔루션을 위한 세분화된 식품군도 선보이고 있다. 면역력의 선두주자인 홍삼제품은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음·양·기·혈의 조화를 이루는 17가지 귀한 전통소재를 더했으며, 합성부형제가 들어가지 않는 프리미엄급으로 출시했다. 최근 출시한 칼슘제품도 천연해조칼슘과 칼슘 흡수에 반드시 필요한 보조인자들을 천연 원료로 기능화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세밀하게 구성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그린알로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써 초심의 경영 철학으로 소비자와의 신뢰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