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5주년 기념 공연 실황 DVD가 출시됐다.

짧지만 강렬한 삶을 산 화가 빈센트 반 고흐와 동생 테오가 주고받은 900여통 편지를 바탕으로 제작한 작품으로, 5주년 공연은 지난해 12월부터 3월까지 진행했다.

DVD에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감성이 돋보이는 넘버(노래)와 첨단 3D 프로젝션 맵핑으로 고흐 명작을 구현한 무대, 빈센트와 테오를 연기하는 배우들 모습이 생생하게 담겼다.

출연진 메시지와 미공개 공연 사진이 포함된 48쪽 분량 소책자도 함께 들었다.

DVD는 오는 25일까지 HJ컬쳐 멤버십 앱과 HJ컬쳐 홈페이지에서 예약해 구매한다.

5주년 기념 대본집과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는 온라인 MD숍인 문화상회에서 산다.

[문화소식]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공연 실황 DVD 출시 外
▲ 뮤지컬 '올 아이즈 온 미' 뮤직비디오가 6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공연전시판을 통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에는 블랙 음악을 차용한 넘버들이 수록됐다.

특히 뮤지컬 배우 소냐가 부르는 '넌 전설이 될 거야'는 애절하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와 강렬한 오케스트라 선율이 어우러져 기대를 모은다.

'올 아이즈 온 미'는 미국의 전설적인 힙합 아티스트 투팍 아마루 사커와 노토리어스 비아이지의 반목과 갈등, 충격적인 죽음을 모티브로 오늘날 미디어와 가짜 뉴스가 만들어 내는 폭력을 이야기하는 작품이다.

원래 오는 10일 개막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개막이 5월 1일로 연기됐다.

6월 28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한다.

[문화소식]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공연 실황 DVD 출시 外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