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24일부터 27일까지 이어지는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버랜드, 24∼27일 쥐띠해 설 연휴 특별 이벤트

지름 40m 크기의 초대형 스크린을 보유한 우주관람차에서 상영되는 '엣쥐'(에버랜드+쥐) 캐릭터 영상을 사진으로 찍어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20년 한정판 엣쥐 상품을 선물로 받는다.

에버랜드 상품점에 마련된 엣쥐 포토존 사진을 올려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알파인 식당에는 사랑·여행·파티의 스토리 라인을 따라 총 8개 테마의 포토존이 설치된 '설렘 사진관'이 23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설렘 사진관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린 고객들에게는 훈제 소시지, 추로스 등 먹거리와 기념배지 등을 뽑을 수 있는 럭키크레인 이용 코인도 선물로 증정한다.

알파인식당에는 새해 운세를 타로를 통해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는 '타로 스트리트'도 새롭게 마련했다.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는 연휴 기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세계 각국의 놀이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글로벌 놀이존이 운영된다.

에버랜드, 24∼27일 쥐띠해 설 연휴 특별 이벤트

1월에는 정문 매표소에서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 중 2020년에 결혼·입사 20주년을 맞은 고객, 쥐띠 고객 등 다양한 고객들에게 타로 5천원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설날 연휴 기간 에버랜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27일은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