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로세로연구소 캡처
/사진=가로세로연구소 캡처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A 씨의 심경 고백 방송을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강용석은 9일 오후 7시 30분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단독공개, 김건모 피해자 심경고백'이라는 제목으로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방송 예고 썸네일에는 A 씨의 뒷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오전 11시 강용석은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김건모를 강간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했다.

A 씨는 자신이 접대부로 근무하던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의 한 룸싸롱에서 2016년 8월 손님으로 온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김건모가 A 씨를 본 후 다른 접대부를 밖으로 내보냈고, 룸에 딸린 화장실과 소파에서 강제로 성행위를 했다는 것.

강용석은 지난 6일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처음 폭로했다.
/사진=가로세로연구소 캡처
/사진=가로세로연구소 캡처
강용석은 "피해자가 접대부였다 하더라도 룸살롱에서 처음 만난 피해자가 계속 거부하는데도 불구하고 피해자의 의사에 반하여 강제로 성행위를 한 것은 강간죄가 성립한다"며 "김건모는 강간후 피해자에게 아무런 대가도 지불하지 않았으므로 강간죄를 인정할 수 있는 증거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고소장 접수에 앞서 김건모 측과 만났다고 밝히면서, "피고인(김건모)이 혐의를 인정하지 않아 증거를 공개할 수 없지만, 확실한 증거가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강용석 변호사의 폭로에 김건모 측은 "사실무근이며 법적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이다.
김건모, 강용석/사진=한경DB
김건모, 강용석/사진=한경DB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