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럭' 차승원 / 사진 =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유 퀴즈 온 더 블럭' 차승원 / 사진 =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배우 차승원이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깜짝 출연해 화제에 올랐다.

2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차승원이 '연예인 자기님 2호'로 등장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날 차승원은 유재석과 조세호의 곁에 앉아 근황을 전하기 시작했다. 이윽고 차승원은 유재석의 몸매를 극찬했다. 그는 "유재석이 진짜 대단한 거다. 지금 이 몸매를 유지한다는 것은 굉장히 운동을 열심히 하는 거다"라며 유재석을 향해 "독하다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승원은 이날 방송에서 인생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지금 내 인생은 답보 상태 같다. 30대에 쭉 올라갔다가 40대에는 깨작 깨작 했고 지금은 답보 상태다. 하지만 그게 싫지 않다"고 표현했다.

이어 차승원은 "난 평범한 삶을 살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건 포기했다"면서 "하루 하루가 무탈하게 지나갔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며 자신의 인생관을 전했다.

한편 '유퀴즈 온 더 블럭 2'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담은 예능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tvN을 통해 방송된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