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도내 중소기업 기술독립과 혁신성장 위해 협약

김기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사진 오른쪽)이 21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대회의실에서 이노비즈협회와 '경기도 중소기업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제공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하 이노비즈협회)와 손잡고 도내 중소기업의 기술독립과 혁신성장에 앞장선다.

경과원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10층 대회의실에서 경과원과 이노비즈협회 간 ‘경기도 중소기업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협약식은 김기준 경과원장과 조홍래 이노비즈협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경과원과 이노비즈협회는 경기도 중소기업의 혁신성장과 기술개발 촉진을 위해 힘을 모은다.

세부적으로 양측은 ▲중소기업 혁신성장을 위한 제도 등 기반마련 협력 ▲이노비즈 인증 중소기업 확대 ▲중소기업 지원 관련 상호 정보 교류 및 정책 홍보 ▲중소기업 지원 위한 상호 협력 사업 발굴 ▲중소기업 수출 활성화 및 글로벌 진출 지원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지원 ▲중소기업 구인난 해소를 통한 일자리 창출 지원 등이 원활하게 이행되도록 협력한다.

김기준 경과원장은 “강소기업 육성에 앞장서는 경과원과 이노비즈 기업을 대표하는 기관인 협회와의 협력은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촉진을 통한 기술독립과 혁신성장 가속화를 위한 큰 발판이 마련된 것으로 본다”며 “양 기관의 모든 역량을 모아 지역경제성장과 미래지향적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