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호텔리어에게 면접 컨설팅받고 인턴 기회까지.’

롯데호텔 "예비 호텔리어, 채용드림팀 문 두드리세요"
롯데호텔이 모의면접 프로그램 ‘채용 드림팀’에 참가할 예비 호텔리어를 모집한다. 정기 공채 이외 호텔리어를 뽑는 롯데호텔의 또 다른 채용 프로그램이다. 오는 8월 23일 열리는 채용 드림팀에서는 롯데호텔 인사담당자가 자기소개서 작성법 지도, 모의면접, 1 대 1 맞춤 채용상담 등을 해준다. 롯데호텔은 우수 면접자에게 국내외 체인에서 근무할 수 있는 인턴 기회를 줄 방침이다. 영어·일본어 등 어학능력이 우수하면서 호텔 근무 경험이 있다면 롯데호텔괌에서 1년간 인턴 경험을 할 수 있다. 인턴 후에는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현직 호텔리어들로부터 직장인의 비즈니스 매너, 프로페셔널 이미지 연출 등 서비스 교육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채용 드림팀 신청은 8월 11일까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지원자격은 호텔리어로서의 열정을 지닌 자로서 오는 9월부터 인턴 근무 가능자다. 모집은 △객실 △식음료 △조리 △시설 등 네 개 분야다. 모의면접 대상자 발표는 8월 16일 전후 발표된다. 롯데호텔 인사팀 관계자는 “호텔·서비스업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지닌 지원자로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고 싶은 예비 호텔리어라면 누구든 지원해 달라”고 당부했다.

공태윤 기자 trues@hankyung.com

※롯데호텔 인사담당자 ‘채용드림팀’ 인터뷰 전문은 모바일 한경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