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열매/사진=BJ열매 인스타그램
BJ열매/사진=BJ열매 인스타그램
BJ열매가 우창범이 성관계 동영상을 연예인들이 모인 단체 카카오톡 채팅방에 공유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2차 폭로가 예고됐다.

BJ열매는 지난 2일 "어제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마디면 또 저 혼자서 그냥 정신병자가 돼 주고 말려고 했는데, 계속된 거짓말 뿐이었다"며 "더 이상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먹었다"면서 3일 밤 10시 방송을 예고했다.

BJ열매와 우창범의 갈등은 지난 2일 우창범이 BJ서윤과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BJ열매가 전 여자친구였고, 유명 BJ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하면서 불거졌다.

BJ열매는 생방송 예고와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에 카카오톡 메시지 캡처를 공개하며 우창범이 정준영 등 연예인들이 다수 속한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 자신의 동의 없이 성관계 동영상을 공유했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 속에는 아이돌 멤버의 이름도 포함돼 있어 더욱 논란이 커졌다.

일이 커지자 우창범은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억울하다"면서 생방송을 진행했다.

우창범은 "열매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지친다"며 "이미 헤어진 상태였다. 1년에 지난 상황에 무슨 이유로 이러는지 이해를 못하겠다"고 BJ열매를 저격했다.

그러면서 "그런 채팅방이 있다는 건 기사를 통해 알았고, (BJ열매의) 말이 사실이라면 소환 조사를 받았을 텐데 그러지 않은 이유를 생각해 달라"면서 억울함을 토로했다.

또 성관계 동영상에 대해선 "연인 관계일 때 합의하에 찍은 것"이라며 "공유한 적은 없다"고 주장했다.

BJ열매는 방송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채팅창을 열어 놓고 증거자료들을 순서대로 보여줄 것"이라며 "방송중단에 대비해 영상을 촬영하고 유튜브에도 올릴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어 "(우창범과 BJ열매) 둘 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명의 문제"라며 "연예계쪽에서 무겁게 다뤄지고 있는 뉴스들과도 연관지어질 수 있어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다"고 덧붙여 우창범과 BJ열매의 갈등이 연예계로 번질지 이목이 쏠리는 상황이다.

다음은 BJ열매의 방송 예고 입장 전문

어제 연락이 왔는데 그냥 미안하단 한마디면 또 저혼자 그냥 정신병자되주고 말려고 했는데
하지만 계속 된 거짓말뿐이었고 더이상은 저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먹었고 어제 연락온것들까지 종합해서 총정리 중이에요.

사실 연락받고 바로 방송을 하려고 했으나 발작와서 응급용안정제먹고 감정적으로 하지않고 이성적으로 정확히 하기 위해 멘탈잡고 있었어요.

일단 지인들의 익명을 보호해주는쪽으로 하려고 했지만, 최대한의 투명한 공개를 위해 지인들의 증거들을 실명공개해도 되는지도 물어보고 최대한 투명하게 팩트로 진행할 생각이에요. 루머도 욕설도 많지만 모든 걸 공개한 후 오해하고 계신 루머들에 대해선 해명할거니 욕먹어야 할것들은 욕먹을거에요 그러니 지금 보여지는걸로만 추측성으로 욕하는건 자제부탁드려요.

지금까지의 욕설이나 루머에대한 허위욕설에 대해선 누군가들처럼 악플단 사람들 고소한다는둥 그러지 않을거에요. 하지만 이번 방송이후에 허위사실로 악플을 다시는 분들은 법적으로 하려고 합니다. 제가 잘못한것에 대해선 사과를 할것이며 루머에 의해 저에대해 오해로 인한 욕은 해명 후에 판단하시고 하던가 해주세요.

방송중단에 대한 혹시를 대비해 영상촬영해놓고 유튜브에도 올릴수있도록 할거구요. 채팅창은 얼려놓고 증거자료들을 순서대로 보여줄거고 피드백은 방송이 끝난후 저의 정신적인 상태나 심리적인 상태를 보고 바로하든 안정을 취한후 하든 할게요.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명의 문제이고, 연예계쪽이나 무겁게 다뤄지고있는 뉴스들이랑도
연관지어질수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고 그래서 정리하며 이제야 확실한 공지를 올립니다.

내일밤 10시에 뵙도록 할게요.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