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실종된 골프장 모습 _ 출처 블로그
한국인 실종된 골프장 모습 _ 출처 블로그
태국 골프장에서 강물에 빠져 실종됐던 한국 남자 관광객 2명이 모두 숨진 채 발견됐다.

27일(이하 현지시간) 주태국 한국대사관 등에 따르면 실종됐던 관광객 A(76) 씨와 B(68) 씨의 시신이 잇달아 발견됐다.

전동카트 추락으로 두 사람이 강물에 빠진 현장으로부터 하류 쪽으로 2.5㎞ 떨어진 곳에서 전날 밤 10시40분께 A씨의 시신이 인양된 데 이어, 이날 아침에는 10㎞ 떨어진 지점에서 B씨의 시신이 수습됐다.

대사관 관계자는 "현지 경찰은 의류와 신발, 신용카드 등 소지품을 통해 시신의 신원을 특정하고 유족 확인 절차도 마쳤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25일 이 골프장에서는 A(76) 씨와 B(68) 씨 등 2명의 한국인 관광객이 골프 라운딩을 마치고 클럽 하우스로 돌아가기 위해 강을 건너는 과정에서 사고를 당했다.

해당 골프장은 안을 강이 흐르는 형태라 이동하기 위해서는 바지선 형태의 수송선에 탑승해야 했다.

이들은 각각의 배우자와 동반 라운딩을 마치고 클럽하우스로 돌아가기 위해 전동 카트 2대에 나눠 타고 수송선에 올랐다.

그러나 먼저 배에 오른 카트를 뒤따르던 카트가 추돌하면서 2명이 강물에 빠졌고, 추돌사고를 낸 카트에 탔던 남성이 이들을 구하려고 물에 뛰어들었다.

물에 빠진 부부 중 아내는 무사히 구조됐지만, 두 남성은 실종됐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