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이민 전문기업 ㈜온누리 국제법인은 오는 12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삼성역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유럽·아시아 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관심이 높아진 유럽 이민의 경우 투자금의 안전성과 빠른 수속 기간이라는 장점에 EU 회원국의 시민권을 취득함으로써 EU 모든 회원국으로 진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부각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에 따라 유럽 이민은 EU 회원국으로의 진행이 주를 이루고 있다.

EU 국가마다 이민정책과 수속기간등에 다소 차이가 있는데, 온누리 국제법인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각 국가별 장단점을 들어 각각의 신청자들에게 어떤 나라로의 진행이 가장 효율적인지 조언할 예정이다.
온누리국제법인, 유럽·아시아 투자이민 호텔세미나 개최
특히 금번 세미나에는 수속기간이 짧고 세제 혜택이 커 유럽 이민의 인기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사이프러스(키프로스) 의 대형 부동산 개발사인 Aristo사에서 관련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사이프러스는 정부에서 지정한 개발사를 통해서만 이민이 진행될 수 있게 법적으로 보호 장치를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지정된 개발사인 Aristo사의 설명은 가장 투명하고 안전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의 2부에서는 말레이시아 은퇴 비자인 MM2H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말레이시아 정부가 지난 16년간 안정적으로 유지한 정책으로, 최근 한국인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가 높아지며 한국에서만 연간 300개 이상의 비자가 발급되고 있다.

아름답고 유서 깊은 유럽으로의 이민이나 안락한 생활이 있는 말레이시아 이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꼭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 장소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카멜리아룸, 2층)은 코엑스몰과 연결되어 있으며,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온누리국제법인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사전예약이 필수이며 현장입장은 불가하다.

장소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 (카멜리아룸, 2층)
일시 : 12월 8일 오후 2시
문의 : 02-556-7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