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힘’을 주제로 한 사진과 이야기, 내달 9일까지 인스타그램으로 접수
수상자들에게 무료 항공권 제공 및 소문내기 이벤트 추첨을 통해 경품 제공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은 ‘제3회 에어부산 여행컨텐츠 공모전’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여행컨텐츠 공모전은 2016년 첫 실시한 이후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올해 에어부산이 진행하고 있는 ‘여행의 힘을 믿으세요 go abroad’ 캠페인과 연관지어 여행을 통한 힐링, 가족 간 사랑, 친구 간 우정 또는 개인적 성장의 발견 등 ‘여행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사진과 이야기다.

공모전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에어부산, #2018여행컨텐츠공모전)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접수되는 방식이다. 컨텐츠 접수는 이날부터 12월 9일까지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수상작들은 다음 달 26일께 공모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에어부산은 공모전 수상자와 참여자들에게 경품도 제공한다. 대상(1인)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최우수상(3인) 국제선 왕복 항공권 1매, 우수상(6인)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를 각각 제공한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들 중 30명을 추첨해 음료 교환권도 제공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당선작들로 ‘여행의 힘을 믿으세요’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주제로 한 단편 영상을 제작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고 광고 소재로도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