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의 삶 오픈식 겸 장학금 전달식 (사진=백년의 삶)

사극 ‘정도전’과 ‘근초고왕’, ‘대왕세종’ 등에서 선굵은 연기를 선보였던 탤런트 이병욱씨가 식품 전문회사인 (주)백년의 삶을 오픈했다.

최근 불광동CGV에서 백년의 삶 오픈식 겸 신세계 홈쇼핑 동안석류 론칭을 기념해 경기 광주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장학금 300만원 기탁식이 있었다.

이병욱 대표는 “적은 금액이지만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듯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며 기업이 스포츠·문화 예술을 존중하고 사회에서 얻은 이윤을 다시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건강한 순환의 원리를 제시했다.

오픈식에서 시사회를 가진 터키 올로케로 찍은 동안석류 광고 영상 ‘들소의 꿈’은 터키의 광활한 대륙과 지중해에 태양을 담은 충만한 영상미와 석류의 신비로운 효능을 선보이며 클레오파트라의 미의 상징을 표현했다.

홈쇼핑 동안석류 셀럽으로는 탤런트 이시은씨가 확정됐다.

축하 공연은 개그맨 노정렬씨의 사회로 뮤리엘댄스 컴퍼니의 밸리댄스로 시작해 성지송 교수의 첼로연주와 팝페라 가수 강마루 교수의 무대로 분위기가 한껏 끌어 올려졌다.

김두관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앞으로 건강한 먹거리로 시민들과 함께 성장하고 더 정직하게 보답하라”며 축하에 말을 전했다.

이병욱 대표는 “백년의 삶은 건강과 사랑, 성장을 바탕으로 한번 맺은 인연은 100년 동안 함께한다는 정신으로 동반성장의 의미처럼 초석의 마음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안심하게 드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