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뷰티포인트(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앱’을 기존 멤버십 서비스에 더해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확장한다.

아모레퍼시픽은 24일부터 뷰티 커뮤니티 기능을 더한,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 앱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워진 뷰티포인트 앱은 기존 멤버십 서비스뿐 아니라 제품 리뷰, 전문가 콘텐츠 등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탈바꿈했다.

뷰티포인트 앱 카고리별 제품 랭킹은 물론, 통합검색 서비스를 통해 최근 핫한 제품과 리뷰, 콘텐츠를 편리하게 탐색할 수 있다.

또한 뷰티포인트 ‘채널’ 메뉴를 통해 제공되는 뷰티 영상 약 150여 편, 뷰티 웹툰 등 특화된 콘텐츠를 구독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뷰티포인트 앱 커니티 활동 참여 시 지급되는 뷰티스코어제 도입을 통해 고객이 유용한 뷰티 정보 및 자신 체험사례를 공유하면 뷰티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에서는 리뉴얼 기념으로 ‘내가 좋아지는 아름다움, Like. Myself!’라는 콘셉트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와 협업 한 이벤트가 2차례 진행되기도 하며, 잼라이브와 함께 뷰티 특집 퀴즈쇼가 펼져진다

28일에는 잼라이브와 함께 뷰티 특집 퀴즈쇼가 역대 최대 상금을 걸고 진행되며, 퀴즈 우승자들에게 상금과 뷰티포인트가 시상된다.

이번 뷰티포인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