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미(54)의 남편 황민(45)씨가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내 배우 2명이 숨졌다.

28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인 27일 밤 11시 15분께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황민 씨가 몰고 가던 크라이슬러 닷지 승용차가 갓길에 정차 중이던 25t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5명 중 A(20·여)씨와 B(33)씨 등 2명이 숨지고 황씨를 비롯한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출처=황민 인스타그램
출처=황민 인스타그램
출처=황민 인스타그램
출처=황민 인스타그램
구리경찰서가 제공한 사고현장 사진을 보면 파손된 황씨의 크라이슬러 닷지 차량과 후미가 부서진 화물차의 모습이 확인된다.

이날 황씨 음주차량에 탑승한 동승자들은 박해미가 운영 중인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이다. 박해미는 자신의 제자들의 황망한 죽음에 오열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황씨는 지난해 12월 크라이슬러 닷지 차량 구입 인증샷을 SNS 올리며 기쁨을 감추지 않은 바 있어 눈길을 끈다. 황씨의 SNS를 통해 자동차와 술을 사랑했던 일상을 엿볼 수 있다.

한 순간 잘못된 음주운전 참사로 앞길이 창창한 배우 2명은 유명을 달리했다.

박해미는 오늘로 예정돼 있던 뮤지컬 '오! 캐롤' 프레스콜에 불참했다. 아울러 향후 활동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