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울산썸머페스티벌' 티켓팅 (사진=울산 MBC)

'2018울산썸머페스티벌' 티켓팅 (사진=울산 MBC)


오늘(16일) 오후 8시에 '서버 마비'로 예매가 중단됐던 '2018 울산 썸머페스티벌' 티켓팅이 울산 MBC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2018울산썸머페스티벌'의 한 행사로 진행되는 'MBC 쇼!음악중심'의 티켓팅 오픈이 하루 미뤄진 16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울산MBC는 15일 오후 8시 '울산MBC 2018울산서머페스티벌-쇼!음악중심' 예매를 할 예정이었으나 이용자 폭주로 인해 서버가 마비됐다. 이에 재정비 후 16일 오후 예매 사이트를 재오픈하기로 결정했다.

울산MBC는 이날 오후 공지사항을 통해 "외부전용예매서버 불안정 사유로 많은 수의 유저가 로그인 불가 및 튕김현상이 생겼다. 모든 분에게 공정한 예매기회를 드리고자 기존에 준비됐던 예매사이트를 오픈하지 않았다. 재정비 후 16일 오후 8시 '울산서머페스티벌 예매'를 재오픈한다"고 공지했다.

울산에서 매년 열리는 '울산 썸머페스티벌'은 23일부터 29일까지 울산 종합운동장, 강동 중앙공원, 진하 해수욕장, 범서 체육공원 등에서 열린다. 이번 '울산MBC 2018울산서머페스티벌-쇼!음악중심'은 무료 공연으로, 좌석은 선착순 예매방식으로 1인 1매만 가능하며 개인이 좌석을 직접 지정할 수 있다.

23일 오후 7시 30분 울산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울산MBC 2018울산서머페스티벌-쇼!음악중심' 녹화에 워너원, NCT127, 트와이스, 트리플H, 모모랜드, 여자친구, 청하, FT아일랜드, 세븐틴,구구단 세미나, 라붐, 승리, 골든차일드, IN2IT, KARD, 백퍼센트 등의 출연한다.

24일에는 윤수일밴드,전영록,박남정,양수경,진성, 소찬휘,서지오,설하윤이, 25일에는 윤수일밴드,전영록,박남정,양수경,진성, 소찬휘,서지오,설하윤이 무대를 꾸민다.

이어 27일에는 강동 중앙공원에서 불후의명곡 무대가 펼쳐진다. 해당 공연에는 홍경민, 조항조, 최진희, 김주환, 샤카, 이영주, 나엠 등이 출연한다.

28일에는 진하해수욕장에서 트로트 비치나이트가 진행되며, 김연자, 진성, 한혜진, 조승구, 우연이, 김장수, 조정민, 지원이, 현상, 나상도 등이 무대를 펼친다.

마지막 날인 29일에는 범서 체육공원에서 '열린콘서트'가 진행되는 가운데 에일리, 조성모, 신현희와 김루트, 조민웅, 포르테 디 콰트로, 코리아 쿱 오케스트라가 출연한다.

박미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