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국제법인, 미국·유럽 투자이민 호텔세미나···7월 14,28일 개최
투자이민 전문기업 ㈜온누리 국제법인은 7월 14일(토)과 28일(토) 삼성역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호텔 2층 로터스룸에서 미국·유럽 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

9월30일까지 연장돼 있는 미국 투자이민의 예상되는 변경사항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2015년 9월부터 꾸준히 투자금 인상에 대해 거론 되었지만, 합의 되지 못하고 지속적으로 연장을 거듭해 왔다. 다음 달 8월경에는 좀 더 자세한 변경사항에 관한 드래프트가 나올 예정인데, 과연 어떠한 사항들이 포함 될지 세미나에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매년 꾸준히 미국 투자이민을 원하는 투자자는 늘어나고 있지만, 투자프로젝트 선정에 대해 아주 난감해 하고 있다. 어떤 기준으로 프로젝트를 선정해야 하는 지 전문가의 조언이 무엇보다도 필요하기 때문이다.

1997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투자이민을 컨설팅 해 온, ㈜온누리 국제법인의 안영운 대표는 EB 5 Investors Magazine과의 인터뷰에서 “컨설팅 업체를 운영하기에 앞서 현대모비스와 몬트리올은행에서 국제금융부문 이사로 활동했던 경력이 투자 프로젝트를 선정하는데 있어서 아주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라고 소개했다.

안 대표는 “해당 경력을 바탕으로 가장 안전한 프로젝트를 선정해서 온누리 국제법인 고객께 추천해 드리고 있으며, 현재까지 단 한 건의 실패 없이 영구한 영주권 발급과 투자금 상환을 지속적으로 이루어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뉴욕맨하튼 내에 건설되는 호텔프로젝트로 EB5 투자자들에게 1순위 담보를 제공하는 안전한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더불어, 곧 완공을 앞두고 있고, 건설 완공만 이루어지면 영구한 영주권을 확실하게 보장받는 프로젝트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해당 리저널 센터의 담당자들이 직접 내한해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국투자이민에 이어, 오후 4시부터는 유럽투자이민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고의 자연환경, 저렴한 물가, 친절한 국민성으로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지내기에 안성맞춤인 포르투갈 투자이민 프로그램을 자세히 안내한다. 부동산을 취득해 임대수익도 보장받으며, 성인자녀와 손자손녀까지 3대가 함께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매달 진행되는 답사에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 외, 그리스, 아일랜드, 몰타 투자이민 설명도 함께 진행된다.

세미나 장소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로터스룸, 2층)은 코엑스몰과 연결되어 있으며,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한정된 좌석으로 인해 사전예약이 필수다.

문의 : 02-556-7474

한경부동산 hkland@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