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샛위원회는 테샛 출범 10주년을 앞두고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오는 8월11일(토) 치러지는 ‘제49회 테샛 정기시험’에 도전하는 응시생이 참가할 수 있는 축제다. 테샛 개인전과 단체전에 도전하는 응시자 중 성적 우수자를 대상으로 장학금 400만원을 지급하는 ‘열공한 그대, 오라~ 상금 이벤트’가 열린다. 응시자 개개인이 실력을 겨루는 개인전과 5명 이상이 참가하는 동아리 단체전에 각각 200만원이 지급된다.
"테샛 보고 장학금·태블릿PC 받자"
성적 우수자가 아닌 사람도 참여할 수 있는 ‘수고한 모두들 즐겨라~ 경품 이벤트’ 도 있다. 8월 시험에서 3급 이상의 성적을 취득한 도전자 중 추첨으로 등급별(S급, 1급, 2급, 3급) 한 명씩 4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각각 태블릿PC 1대를 증정한다.

한경 테샛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테샛은 OO이다!’ 이벤트가 열린다. 테샛과 관련해 짧은 스토리를 댓글로 남기면 ‘좋아요’ 반응을 받은 수에 따라 토익·테샛 묶음 무료 응시권 또는 SPC 상품권(3만원)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댓글을 남긴 모든 사람에게 새롭게 업데이트된 ‘테샛 필수 핵심용어 100선’을 보내준다. ‘테샛은 OO이다’ 이벤트의 마감일은 오는 25일이다.

제49회 테샛 정기시험은 8월11일 치러지며 정기 접수 마감일은 7월30일이다. 장학금 및 상품 당첨자는 성적 결과가 나오는 8월 중순 이후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