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대학원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 2018년 후반기 석사학위과정 신입생모집

창업교육의 메카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원장 이정희 경제학부 교수)이 2018년 후반기 석사학위 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실용 학문인 창업학과를 설립, 15년의 교육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학원이다.


이정희 산업창업경영대학원장은 “혁신 성장을 위한 벤처 창업과 프랜차이즈, 유통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구비하고 용합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며 “프랜차이즈와 외식업 창업 교육의 경우 O2O(온·오프라인 연계), 푸드테크(FoodTech) 등 ICT가 융합된 교육을 해야 전통적인 아날로그 산업에서 벗어나 경쟁력 있는 산업으로 고도화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편성했다”고 말했다.

학과는 창업경영, 창업컨설팅, 글로벌프랜차이즈, 유통(머천다이징), 지식경영, 기후경제 등 총 6개 학과가 있다. 4학기 석사학위 과정으로 토요일에만 수업하는 주말 대학원이기 때문에 사업가나 직장인들이 직장에 다니면서 학업을 수행하기가 편리하다.

원서접수는 6월 27일부터 7월 17일까지. 중앙대 산업창업경영대학원 홈페이지에서 모집 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