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9일(토) 오후 1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파르나스(삼성역 5번 출구)에서 EB-5 미국투자이민 리저널센터 특별 초청세미나가 열린다.

갈수록 이민심사 과정이 엄격해지고 어려워지면서 최근 비교적 조건이 덜 까다로운 미국 투자이민이 주목 받고 있다.

최근 50만불 미국 투자이민이 9월 30일까지 연장됐지만 이민업계 전문가에 따르면 “투자이민법이 바뀌고 투자 금액이 100만불 이상 오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서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격조건을 확인하고 각종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하는데 들어가는 시간을 감안한다면 9월 30일까지 연장되었다고 해도 그리 충분한 시간은 아닐 수 있으므로 투자이민을 계획하고 있다면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미국 투자이민 리저널센터 특별 초청세미나
50만 달러 미국 투자이민은 신청자와 신청자의 배우자 그리고 만 21세 미만의 자녀까지 온가족이 영주권을 받을 수 있고 자격조건도 투자금의 자금 출저만 확실하다면 연령대나 영어실력과 상관없이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호주나 캐나다의 투자이민에 비해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온누리국제법인에서 주최하는 미국 투자이민 특별 초청세미나에서는 엄격하게 선별한 세 개의 프로젝트가 선보여질 예정이며, 각 프로젝트별로 리저널센터 아시아 대표 담당자들을 모셔와 프로젝트에 최대한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는 방법과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세미나가 끝난 후 질의응답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미국 투자이민 리저널센터 특별 초청세미나
오후 4시에는 최근 급격히 부상하고 있는 유럽 투자이민과 관련해 다양한 국가별 세미나가 이어진다. 유럽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안정된 물가로 여유 있는 삶을 지향하는 유럽인들의 삶을 은퇴 후, 유럽인들처럼 살아보고자 하는 분들에게 제 2의 인생을 지내기에 안성맞춤인 포르투갈 골든 비자 프로그램을 자세히 안내한다.

이 프로그램은 부동산을 취득해 임대수익도 보장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그 밖에 스페인, 그리스, 아일랜드, 몰타 등 다양한 국가의 이민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투자이민 세미나는 6월 9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 서울 파르나스(삼성역 5번출구) 2층 로터스룸에서 개최되며 좌석이 한정돼 있으므로 사전예약은 필수다.

문의전화 : 02-556-7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