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AR 기술 도입한 신개념 이벤트 진행…"대학 축제 깜짝 방문"
토익학원으로 많은 대학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이 AR(증강현실) 기술을 도입한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어학원 AR 증강현실 이벤트'는 큰 인기몰이를 했던 모바일 게임 ‘포켓몬GO’와 유사한 방식의 게임으로 해커스의 토익 교재가 2005년부터 2017년까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에서 13년간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대학생 필수 정보 어플리케이션인 '아이캠펑'과 함께하며 유저가 어플에 접속해 증강현실 속에서 해커스 토익 '빨갱이&파랭이' 교재 이미지를 찾아 퍼즐을 맞추면 '빨갱이+파랭이 정답 적중노트’ 교재(비매품)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상품으로 제공되는 ‘빨갱이+파랭이 정답 적중노트’는 선착순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시 빠르게 마감되는, 토익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들에게 인기 높은 교재다. 이번 AR 이벤트에 참여하면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면서 토익 공부에 꼭 필요한 인기 교재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고려대학교와 한양대학교의 축제 기간에 만날 수 있다. 고려대는 5월 23일, 한양대는 5월 24일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고려대와 한양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빨갱이+파랭이 정답 적중노트(비매품), 7월 해커스어학원 종합반 수강료 2만원 지원권을 전원 받을 수 있으며 일정 개수의 퍼즐을 맞출 시 혜택으로 시바 인형, 요맘때 젤리, 레드불, 쏠라C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은 학교 내 부스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건국대, 경희대, 중앙대, 경기대, 연세대, 동국대, 홍익대, 서울시립대 8개 대학교의 학교별 대항전으로 진행되며 각 학교의 캠퍼스 내에서 아이캠펑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증강현실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1등 학교 참여자 전원에게는 7월 해커스어학원 종합반 수강료 2만원 지원권, 토익 적중패키지(5권)이 제공된다. ‘토익 적중패키지’는 빨갱이+파랭이 적중 360제, 빨갱이+파랭이 적중 종결서, 노랭이 보카 적중 300까지 토익 점수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주는 교재(비매품) 5권의 패키지다.

한편 강남, 종로, 대구 동성로 토익학원 해커스는 현재 2018 여름방학 무료예약을 진행 중이다.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진의 인기강좌까지 모든 과목의 무료예약이 가능하며 무료예약자는 수강신청 우선권과 다양한 고득점 자료를 받을 수 있다. 2016년 여름방학에는 강남역캠퍼스에서 113개의 강의가 모두 마감됐을 정도로 해커스어학원 여름방학 강좌는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따라서 여름방학 강좌 수강을 위해선 무료예약이 필수라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