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클리닉 네트워크의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수코스메틱’이 론칭과 함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사진=수클리닉 네트워크)

수클리닉 네트워크가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수코스메틱’을 새롭게 론칭했다.

수클리닉 네트워크가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응집해 긴 준비 기간을 거쳐 야심차게 선보인 ‘닥터수코스메틱’은 론칭과 함께 새로운 개념의 신제품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닥터수코스메틱’의 신제품은 ‘수톡스 링클프리 스킨 솔루션’, ‘락토수 스킨케어 리페어 시스템’, ‘선톡스 유브이 포터블 선크림’ 총 3종이다.

수클리닉 네트워크에 따르면 ‘수톡스 링클프리 스킨 솔루션’은 식물성 천연 보톡스 성분의 리프팅 효과로 피부 결을 매끈하고 섬세하게 감싸주며 피부에 촘촘하게 차오르는 촉촉함으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락토수 스킨케어 리페어 시스템’은 바르는 유산균 성분이 함유된 보습·재생 크림이다. 약해진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예민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일리 크림이다.

‘선톡스 유브이 포터블 선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이다. 식물성 천연 보톡스 성분으로 리프팅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 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수클리닉 네트워크의 ‘닥터수코스메틱’ 제품들은 피부과 의사들이 제품 기획부터 성분 선정까지 직접 참여했으며, 제품 제조는 화장품 연구개발 및 기초·색조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콜마가 맡았다.

닥터수코스메틱 관계자는 “수톡스 링클프리 스킨 솔루션, 락토스 스킨케어 리페어 시스템, 선톡스 유브이 포터블 선크림은 의사들이 만든 메디컬전용 화장품”이라며 “평소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닥터수코스메틱 제품으로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