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란노 인도네이사 교육제단, 자카르타 국제대학교 후원 위한 행사 개최

비영리 단체 두란노 인도네시아 교육재단은 자카르다 국제대학교 후원을 위한 ‘JIU 가족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년 가을 회계학과와 영어영문학과의 개설을 앞두고 자카르타 국제대학교를 알리고 교육환경조성과 인적·물적 후원 유치를 위해 진행되는 ‘JIU 가족의 밤’ 행사는 오는 26일 오후 7시20분에 서울 양재동 온누리교회에서 진행된다.

비영리 단체 두란노 인도네시아 교육재단은 인도네시아(및 동남아시아)와 국제사회의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정직하고 국제적 감각을 지닌 전문인을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자카르타 근교 델타마스시에 K-eduplex(Korea Education Complex) 교육복합단지를 운영하고 있다.

K-eduplex에는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기술교육 그리고 종합대학인 자카르타 국제대학교(JIU)가 유치된다. 현재 미국의 ACE(Accelerated Christian Education) 커리큘럼을 적용한 국제학교인 코너스톤 글로벌 아카데미(초·중·고)가 운영 중이며, 2018년 가을 신학기부터 자카르타 국제대학교 회계학과와 영어영문학과가 개설된다.

자카르타 국제대학교는 사랑, 정직, 신실함, 탁월함이라는 교육 이념을 통해 경쟁력 있고 국제적인 감각을 지닌 전문인을 양성하기 위해 다국어 커리큘럼(영어 중심)과 국제적 캠퍼스 환경, 도덕적 캠퍼스 문화를 지향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