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본사에서 관련 업무 협약 체결
SK플래닛 모바일 플랫폼 ‘시럽’을 통해 모바일 쿠폰 및 자동차 경·정비 서비스 제공

BNK캐피탈 · SK플래닛, ‘BNK썸카멤버스’ 업무 협약 체결

BNK금융그룹 자회사인 BNK캐피탈(대표이사 김일수,오른쪽)은 SK플래닛과 9일 오후, SK플래닛 판교 본사에서 ‘BNK썸카멤버스’ 출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오는 4월 중 SK플래닛의 모바일 플랫폼인 ‘시럽(Syrup)’과 연계된 ‘BNK썸카멤버스’를 출시하고 핀테크를 활용한 신사업 개발을 진행해 나간다.

BNK캐피탈은 ‘BNK썸카멤버스’를 통해 실매물 기반 온라인 중고차 금융 채널인 ‘BNK썸카(sumcar.bnkcapital.co.kr)’의 다양한 정보와 중금리 대출 등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회원들에게는 OK캐쉬백을 기반으로 온라인 쇼핑몰, 음식점 할인 등 생활 밀착형 쿠폰이 제공된다. 매월 신규 고객 1만명에게는 신용보호 서비스와 자동차 경·정비 서비스가 제공된다.

‘BNK썸카멤버스’를 통해 BNK캐피탈의 중고차 대출 등 금융상품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주유권, 백화점 상품권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일수 BNK캐피탈 대표는 “BNK썸카멤버스를 통해 BNK캐피탈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며 “SK플래닛과의 업무제휴로 모바일 전용 금융상품과 관련 채널 개발에도 박차를 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