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TV는 9월 2일 오후7시 30분 춘천시 봄내 체육관 앞 특설 무대에서 생활체육 대 축전 기념 아이넷TV 성인가요콘서트를 녹화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아이넷TV 성인가요콘서트는 MC 한병창을 비롯해 강진, 김성환, 한혜진, 유현상, 김명성, 진성, 조정민, 조은새, 이청아 등 중장년층과 젊은층이 좋아하는 가수들이 참가한다.

아이넷TV는 9월3일 오후7시 30분 충북 충주시 충주체육관 앞 특설무대에서 MC 조영구, 권민정 사회로 녹화방송한다.

충청북도와 충주시가 지원하는 행사로 우리 민족의 얼과 멋이 살아 숨쉬는 향토음악을 계승, 발굴하기 위한 신인가수의 등용문으로 예선을 통과한 12명의 가수들이 경연을 거쳐 대상에게는 상금 800만원과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신인가수들의 경연과 함께 설운도, 김국환, 김혜연, 이정옥, 홍실 등 성인가요를 대표하는 기성가수들이 함께 출연한다.

아이넷TV는 9월 10일 오후6시 30분 경남 김해시 장유 스포츠센터 내 특설무대에서 성인가요콘서트를 개최 녹화방송한다.

문화와 역사가 살아 숨쉬는 가야의 문화도시 김해시에서 아이넷TV 성인가요콘서트의 전문 MC 한병창의 사회로 배일호, 김용임, 박우철, 진시몬, 우연이, 동후, 오로라 등이 함께 한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