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신정원과 함께하는 실전분석명리학 강의…강의 접수 중
사주배우기,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사주명리학계의 스타강사 '신정원'이 중앙대학교 평생교육 실전분석명리학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일부터 12월 23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2시간씩(10:00~12:00) 진행될 예정인 이번 강의는 현재 접수 중이다.

신정원 강사는 한국사주리서치 대표로 역학자이자 코리아타임즈의 운세 칼럼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해외에서는 ‘인생의 비밀’(Life’s Secrets)이라는 책을 출간한 바 있으며 미국학회저널에도 기고한 적이 있는 전문가다.

연세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한 후, 동국대학원 철학과(동양철학) 석박사 통합 과정을 거쳐 현재는 해외의 강연과 미디어에 출연하며 역학의 세계화, 학문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해외의 다수 강연과 미디어에 출연하며 얼굴이 알려져 그녀를 보기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이 있을 정도다. 심지어 몇 개월 동안 한국에 머물며 사주 및 풍수를 배워가는 외국인도 있다고.

신대표는 "한국 주재 각국 대사관에서도 여러 차례 강의를 진행한 결과 현재는 대기업CEO, 주한대사, 정치인, 법조인, 의사 등 다양한 분들이 단골 고객이 되셨다"며 "사주는 어려운 것이 아니기에 관심을 갖고 평생교육원 사주 강의신청을 많이 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신정원의 실전분석명리학 강의 수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