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8월 11일까지 이벤트 진행, 8월 16일에 당첨자 발표
떠나고 싶은 필리핀 여행지 공유한 URL과 함께 댓글 남기면 이벤트 참여 완료

필리핀관광청(www.7107.co.kr)이 22일부터 8월 11일까지 ‘필리핀 어디로 떠나볼까?’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필리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HLTOURISM)에 22일부터 포스트 되는 보홀,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레가스피 등 필리핀 여행지 사진 중 가고 싶은 여행지의 사진을 선택해 공유한 후 공유한 URL과 가고 싶은 이유를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망고 5kg 한 박스(3명)과 커피 기프티콘(20명)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8월 16일 필리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에 발표된다.

필리핀관광청 관계자는 “올해 ‘2016 필리핀 재방문의 해’를 맞이해 여행객들의 필리핀 여행지 선호도를 알아보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페이스북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를 파악해 관련 지역에 대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필리핀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필리핀의 다양한 여행지 소개를 비롯해 필리핀 문화, 음식, 전통 등도 소개되니 많은 방문을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필리핀관광청은 ‘2016 필리핀 재방문의 해’를 맞이해 필리핀관광청 쇼룸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해 9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관광청 쇼룸 방문자 중 설문조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부퍼시픽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왕복항공권 1매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추첨일은 29일, 9월 30일이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