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ik 신규스타일 패키지 2종 출시 및 온라인 견적 서비스 론칭
집 전체 공간 인테리어를 한번에 제안하는 신규 스타일패키지 2종 선보여
온라인에서 스타일별, 평형대별 견적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론칭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은 신규스타일 패키지 ‘소프트 엣지’와 ‘심플 엣지’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고객들이 인테리어 아이템이나 전체적인 스타일을 선택하는 데 드는 시간을 줄이고 공사 후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집 전체 공간 인테리어를 한번에 제안하는 스타일의 상품이다. 또 한샘 ik홈페이지(ik.hanssem.com)에서 스타일과 평형대에 따라 리모델링 비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견적 서비스도 오픈했다.

한샘ik의 신규 스타일패키지 ‘소프트 엣지’ 스타일은 그린, 브라운 등 차분한 색상의 바닥재와 벽지를 사용해 전체적인 집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심플 엣지’ 스타일은 화이트톤의 마감재를 사용하면서 소재를 다르게 해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를 기본 컨셉으로 했다.

최근 집방 열풍에 힘입어 인테리어 공사를 계획하는 사람이 많은데, 전체적인 스타일부터 부엌, 욕실, 창호, 문, 바닥재, 몰딩, 조명, 가구 등 각각의 제품을 하나씩 선택하는 것은 쉽지 않고 막상 시공이 끝나면 기대했던 것과 다른 경우가 많다. 한샘은 집 전체 공간을 한번에 제안하는 스타일패키지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공사를 제안하고 있다. 현재 총 10종의 스타일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은 스타일과 평형대에 따라 한샘ik홈페이지(ik.hanssem.com)에서 고객이 직접 리모델링 견적을 낼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였다.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한 후 자신에 집에 맞는 평형대를 선택한 다음, 부엌, 바닥재, 문 색상을 선택하면 대략적인 공사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서를 작성하면 전문 영업사원에게 상세한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한샘ik홈페이지(ik.hanssem.com)에서 ‘소프트 엣지’와 ‘심플엣지’ 스타일 중 선호하는 스타일을 SNS로 공유하면 50명을 추첨해 CGV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신규 스타일 패키지는 한샘ik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전국 한샘ik 제휴점과 4개(부천, 분당, 광주, 부산) 한샘리하우스 전시장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