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롯데백화점은 색조 화장품군의 6월 매출이 전년보다 20% 신장했으며 ‘맥(MAC)’ 도 롯데 부산본점과 동래점에서 40% 가까운 성장세를 보였다고 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맥’ 매장 백은숙 매니저는 “눈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베이지 핑크톤으로 표현한 뒤 아이라이너 부분에만 진한 ‘라즈베리’ 톤으로 포인트를 주면 깨끗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달 맥에서 선보인 한정판 ‘런웨이 워디’ 제품은 9구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스틱, 붓타입의 아이라이너(플루이드 라인펜), 광택나는 매니큐어(스튜디오네일라커) 총 4가지로 구성됐다.소장가치가 높아 서두르지 않으면 조기 품절 될 수도 있다고 백화점은 설명했다.

‘크리스찬디올’은 3-LIP 컬러를 출시해 입술 컬러만으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는 컨셉으로 오는 7일 방영될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엄친딸로 출연하는 임주은의 뷰티화보를 협찬해 홍보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3-LIP 컬러’는 형광 느낌으로 과감하게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네온 핑크 립스틱’, 한국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은은하고 우아한 느낌의 ‘코랄(산호색의 분홍이나 주황색)립스틱’ ‘레드 립스틱’으로 화려한 썸머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