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호텔․요트․시티투어․한정식까지 썸머 풀 패키지
국립부산국악원- 부산대표 관광콘텐츠업체 공동 프로모션 진행
부산국악원 상설공연‘왕비의 잔치’소문내고 부산 5樂(락) 즐기자
부산국악원(원장 서인화)은 부산대표 상설공연 <왕비의 잔치>를 비롯한 부산관광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여름맞이 풀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국립부산국악원과 부산대표 관광콘텐츠업체(에어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코모도호텔, 삼주다이아몬드베이, 부산시티투어버스, 예이제 한정식, 정림 한정식)가 <왕비의 잔치> 공연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전통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왕비의 잔치> 온․오프라인 홍보물(동영상, 포스터, 광고 등)을 개인 SNS 및 블로그에 게재한 후, 국립부산국악원 페이스북에 해당 글의 URL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총 4명에게 ‘해운대 관광패키지’와 ‘남포동 관광패키지’를 선물 할 예정이다.(각2명)

해운대관광패키지는 왕비의 잔치 관람권+해운대그랜드호텔 숙박권+삼주다이아몬드 요트승선권+부산시티투어탑승권+예이제 한정식 식사권+에어부산 해외왕복권(동반 1인 포함),남포동 관광패키지(2명)는 왕비의 잔치 관람권+코모도호텔 숙박권+삼주다이아몬드 요트승선권+부산시티투어탑승권+정림 한정식 식사권+에어부산 해외왕복권(동반 1인 포함).

<왕비의 잔치>는 전통음악과 무용, 다채로운 색의 전통의상이 한데 어우러져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예술을 알림과 동시에 볼거리를 제공하는 공연이다. 올해 예정된 총170회 공연 중 현재 34회 진행되는 동안 평균 162명(총200석), 81% 객석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그 중 15%는 외국인. 각종 국제행사 참가자 및 관광객, 부산시민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는 있는 <왕비의 잔치>는 여름맞이 풀 패키지 이벤트로 공연홍보에 힘을 더하고자 한다고 국악원은 밝혔다.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 중 총 4명을 추첨한다. 당첨자는 8월 3일 국립부산국악원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당첨자에게는 개별통보한다.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051-811-0271(담당자 구정선)로 하면 된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