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금융 썸뱅크, 롯데백화점 상품권 증정 ‘UCC 콘테스트’ 이벤트 실시
썸뱅크 UCC 콘테스트로 총 56명에게 롯데백화점상품권 및 세븐일레브 기프티콘 증정
썸뱅크 가입고객 30명 추첨해 해운대 ’다이아몬드베이 선상파티 초대권’ 각 2매 증정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이 모바일 전문은행인 ‘썸뱅크’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먼저 19일부터 7월 6일까지 ‘썸뱅크’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썸뱅크’와 관련된 UCC를 만들어 썸뱅크 페이스북(www. facebook.com/sumbanking)에 등재하면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횟수를 산정해 롯데백화점상품권(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30만원)과 세븐일레븐 기프티콘을 총 56명에게 증정한다.

16일부터 7월 6일까지 ‘썸뱅크’ 계좌를 개설하고 롯데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를 발급받은 고객과 계좌 개설고객 중 썸뱅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 /sumbanking)에 사용 후기를 올린 고객 각 15명을 추첨해 해운대 ‘다이아몬드베이 선상파티 초대권’ 2매씩을 증정한다.

BNK금융그룹은 ‘부산은행 이동점포’와 연계해 썸뱅크 대학 캠퍼스 현장 마케팅도 진행한다. ‘부산은행 이동점포’가 동의대, 부경대, 인제대 등 지역 대학교를 방문해 현장에서 썸뱅크 회원에 가입하고 계좌를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휴대폰에 연결해쓰는 어댑터 ‘OTG USB’ 등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썸뱅크 회원에게는 5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는 90% 환율 우대 쿠폰(USD·JPY·EUR 기준, 기타통화는 50%)도 증정한다.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썸뱅크 앱을 다운로드 받기만 해도 해운대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탑승권’ 20% 할인쿠폰도 발급해준다.

BNK금융그룹의 ‘썸뱅크’는 롯데 유통망과 결합하여 입출금·적금 듀얼통장과 중금리 대출상품(300만원이내 소액대출, 3000만원 이내 일반대출), 롯데 L.POINT 자동저축 및 이자 납부, 간편송금, 특화신용(체크)카드 등을 탑재한 신개념 모바일 전문은행이다.

‘썸뱅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썸뱅크 홈페이지(www.sumbank.co.kr)에 접속해 확인하거나 스마트폰을 통해 ‘썸뱅크’ 앱을 직접 다운로드 받아 확인하면 된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