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결혼 프로젝트 (사진=대명위드원)

대명그룹 계열사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10만 의사 휴먼 커뮤니티 아임닥터와 함께 아임닥터 회원들을 대상으로 봄 시즌 인연 맺기 결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성 의사들을 대상으로 결혼 컨설팅, 1:1만남 지원, 레저와 결합한 만남의 기회 등 밀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뒤 여성 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2차 프로젝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대명위드원은 결혼정보 1세대 기업으로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인 대명그룹이 운영하는 곳으로 20여년 축적된 노하우와 신뢰를 바탕으로 최적의 결혼정보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젝트는 연중 진행하고 있는 결혼장려공익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관계자는 “평소 바쁜 진료로 결혼이 늦어지는 의사들이 결혼 프로젝트에 보다 많이 참여해 좋은 상대를 만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와 관련된 정보와 신청은 아임닥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대명위드원은 앞서 지난해 6월 제휴를 통해 아임닥터에 속해 있는 전국의 미혼 의사들에게 ▲1:1 맞춤형 결혼정보서비스 제공 ▲대명위드원 신개념 미팅 파티 ‘파티위드원-아임닥터 편’ 참가를 지원해 오고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