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가구] 예비부부만을 위한 특권…침대 장만하면 선물이 '와르르~
에이스침대는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에이스 웨딩 멤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 회원이 되면 문화 공연 관람권과 백화점 상품권, 항균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회원이 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www.acebed.com)에서 회원 정보를 입력한 뒤 결혼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해 승인을 거치면 된다. 증빙 서류는 청첩장, 결혼식 계약서 등이다. 서류 심사를 마치면 회원번호를 부여받고 회원 자격을 얻는다.

회원들은 매달 다양한 문화 공연 및 영화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에 참석할 수 있다. 침대나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는 상품권과 사은품을 제공받는다. 에이스침대는 침대 세트(LQ 사이즈 이상) 또는 고급형(RB, RG, HT-R, HT-7, HT-B, HT-5, HT-3) 매트리스 단품(LQ 사이즈 이상)을 구매한 회원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에이스침대 전용 방충·항균·항곰팡이제, 매트리스 소독용 마이크로가드를 5년간 무상 제공한다.

구매 후 ARS(1599-7129)를 통해 구매인증 절차를 마쳐야 한다. 침대를 구입한 뒤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한 모든 에이스 웨딩 멤버스 회원에게는 고급 디퓨저를 사은품으로 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예비부부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에이스 웨딩 멤버스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해 신혼부부들의 문화생활까지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수 기자 oneth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