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동아백화점 봄 정기 바겐세일

동아백화점은 30일부터 4월 15일까지 봄 정기 바겐세일 행사(Lucky Sale)를 쇼핑점, 수성점 및 동아아울렛 등 전 직영점에서 진행한다.

새 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세일기간 동안 브랜드 참여율은 85%, 세일폭은 최저 10%에서 최고 50%에 이른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바겐세일 첫 주말 3일(3월 30일~4월 1일)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혼수, 이사 고객 우대 행사로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4월 4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40명에게 연극 초대권과 온천 이용권 등을 감사품으로 증정하며, 4월 6일부터 8일까지는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바겐세일 행사 외에도 쇼핑점은 행사 기간 중 다양한 특가 상품전도 진행 되는데, 이른바 SAVE & SAVE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행사로 세일기간 중 각 매장 행사장에서 펼쳐진다.

대표 행사로는 3월 28일부터 4월 2일까지 1층 이벤트 매장에서는 제화전문브랜드 엘칸토 신사화, 숙녀화 균일가 초대전이 진행되며, 6층 이벤트 홀에서는 K2, 머렐, 로우알파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및 등산용품 초대행사가 진행된다.

이밖에도 4월 5일부터 7일까지는 지고트, 데코, 안지크, 샤틴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성의류 특집전과 함께 남성의류 매장에서는 까르뜨블랑슈, 피에르가르뎅, 바쏘옴므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정장 특가전도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마케팅팀 김현목 팀장은 “새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바겐세일 기간 동안 백화점에서 발행한 쿠폰과 전단 등을 꼼꼼히 살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받는 알뜰 쇼핑의 재미와 함께 봄 신상품 기획전 등을 잘 이용하면, 실속적인 바겐세일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구=김덕용 기자 kimdy@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