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회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

호서대학교(총장 강일구)는 20일 오후 7시 호서대학교 중앙도서관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제4회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호서대에서 매학기 열리는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교직원들이 손수 만든 샌드위치를 나누어주며 밤늦도록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을 한명 한명을 격려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제자들을 향한 스승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라는 점에서 더욱 뜻 깊은 의미가 있다.

중간고사기간에 맞춰 열린 이번 행사에는 설용태 부총장을 포함 100여명의 교직원들이 참여, 4시간여 동안 1500여 개의 샌드위치를 만들어 1시간에 걸쳐 도서관과 열람실을 돌며 나누어 주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샌드위치를 받은 기독교연예학과 4학년 김지훈 군은 “시험기간이라 늦게까지 공부하며 힘들었는데, 교수님들이 시간을 내 샌드위치를 만드시고 손수 나누어 주시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샌드위치를 나누어 주시며 우리들의 어깨를 두드려주시고, 친구같이 웃어주시는 모습에 교수님들이 친구처럼 친근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학생들을 위한 교수 및 교직원들의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호서대의 ‘제자사랑 샌드위치’ 나눔 행사는 올해로 4회 째를 맞이하며 제자를 향한 스승의 사랑을 전하고있다.

천안=백창현 기자 chbai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