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채가 한창인 가운데 10월에도 대기업 채용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취업정보업체인 사람인에 따르면 포스코건설 한라공조 한국IBM 등이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포스코건설은 재무회계,품질관리 등 9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토익 500점 이상 등 세부 자격조건을 갖춰야 한다. 해당분야 기술사 및 기사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1년간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6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한라공조는 기획 재경 등 7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 관련 전공자 및 졸업예정자로 토익 6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8일이 마감이다. 한국IBM은 영업/영업지원,연구소 등 4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로 전공제한없이 지원하면 된다. 취업보호대상자와 장애인은 우대한다. 15일 마감이다.

대성은 경영지원,해외영업 등 9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초대졸 및 대졸 이상으로 세부 자격조건을 갖춰야 한다. 분야별로 상경계열 전공자,일어,영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건축영업은 5일까지,나머지 분야는 1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세아상역은 전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외국어 능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학업성적우수자,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13일 마감이다.

신도리코는 PP영업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관련업무 2~4년 이상 경력자에 한한다. 7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일신방직은 연구개발,생산관리 등 7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관련 전공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경력은 3년 미만 경력자에 한한다. 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한국릴리는 제약영업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전공제한은 없다. 11일이 마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