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는사람보다 받는 사람 호감도 높아

“가까운 사람에게서 남성샅전용클렌저 히즈클린을 선물받게되면 ?”

특별부위전문클렌저의 세계적대표브랜드인 독일 닥터AU㈜의 히즈클린이 한국 갤럽에 공식의뢰한 설문조사 내용이다.

이에 대해 ‘가까운사람에게서 남성샅전용클렌저를 선물을 주거나 받았을 때?’에 대한 응답으로는 선물을 주는 경우 58.9%가 좋을 것 같다고 했으며, 선물을 받는 경우에는 93..8%가 좋다고 답하여 주는 사람에 비해 받는 사람의 답변이 높아 이채를 띠었다.


우리나라의 경우 남성샅전용클렌저의 사용이 일반화 되어 있지 않아 아직까지는 생소한 선물이다.

유럽선진국의 경우는 일반화되어 있으나 한국의 경우는 전문지식층, 상류층, 특히 인체에대한 상식이 있는 의사들사이에서는 보편화되어 사용하던 고급제품이었으나 점차 대중화되어 가고 있는 추세이지만 아직은 10%이내에서만 사용되던 특수층제품으로 가격또한 만만치않아 쉽진않지만 남성샅청결제의 선물은 새로운 신선함과 받는분에게는 처음접해보는면에서 매우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되며 유용하다 할수 있으며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 돋보이는 상품인것이다.

또 예상을 뒤엎고 남성샅전용클렌저에 대한 호기심이 매우 높아서 선물을 받으면 반드시 사용해볼것 같다는 반응이 87%로 나타나 그동안 상류층에서 가까운 사람들끼리 선물을 주고 받던 히즈클린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다.

히즈클린을 선물로 받았을경우 93.8%가 매우 만족한다고 응답하였으며 만족한이유로서 “나에대한 배려인것같다 고맙게 생각된다” 41.8% “실용적인 선물이다”40.6% “호기심에서 꼭 사용한다”58.7%로 로 가장 높게 나와 받는사람의 만족도가 굉장히 큰것으로 나타났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한국갤럽, 닥터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