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들이 잇따라 채용공고를 내고 있다. 취업 정보업체인 커리어에 따르면 GS리테일,LG데이콤,팬택계열,농수산홈쇼핑 등이 신입과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GS리테일은 하반기 1,2급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사원1급의 경우 4년제 정규 대학 이상 학력 소지자로 졸업평점이 3.0 이상(5.0 만점 기준)이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사원2급은 GS25와 GS스퀘어 점포영업을 담당하게 되며 지원 자격은 전문대졸 이상이다.

LG데이콤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두 자릿수로 모집한다. 공통 자격 요건은 전 학년 평점 B학점 이상,토익 650점 이상이며 정보통신기술과 연구개발(R&D)분야의 경우 관련 전공자가 대상이다. 지원서는 22일까지 접수한다.

팬택계열은 하반기 중견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자로 해당 분야 경력이 2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R&D분야는 석박사 출신을 우대한다. 1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농수산홈쇼핑은 부문별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e마케팅,영상 제작,영업,쇼핑호스트,CS 등 총 15개 직무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부문별로 자격 요건과 마감일이 다르기 때문에 채용 공고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한국얀센은 제약영업 부문에서 일할 인재를 채용한다. 4년제 정규 대학 졸업(예정)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14일부터 10월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한다. SK텔링크는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사업 개발 및 기획,통신서비스 상품 기획이며 대졸 이상으로 해당 분야 경력이 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한국오츠카제약은 임상기획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대졸 이상으로 일본어에 능통하고 영어 실력도 중급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오케이캐쉬백서비스는 콜센터 운영 및 사업기획을 담당할 경력직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콜센터 운영 및 사업기획 3년 이상 경력자가 대상이다. 아웃바운드 콜센터 운영이나 보험 관련 업종 경험이 있으면 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