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파고다교육그룹의 일대일 영어회화학원인 다이렉트 잉글리쉬(www.directenglish.co.kr·대표 박경실)는 1일 ‘다이렉트 잉글리쉬 위젯’ 서비스를 출시하고 13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 잉글리쉬 위젯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개인 PC에 설치하는 온라인 영어학습 서비스다.사용자는 난이도를 선택해 하루에 10개 단어를 예문과 함께 학습할 수 있으며,실생활에서 많이 쓰는 표현을 하루에 한 가지씩 연습할 수 있다.또한 게임으로 즐기는 단어 공부와 자가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수준을 가늠할 수도 있다.

다이렉트 잉글리쉬는 이번 위젯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위젯 사용 베스트 후기로 뽑히면 엑스노트 미니(XNOTE MINI) 노트북 1개,던킨도너츠 도넛 만원 교환권 50장 등을 증정한다.또한 위젯을 설치하거나 블로그와 까페에 위젯을 소개하는 사용자 각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근필 다이렉트 잉글리쉬 본부장은 “영어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시간을 내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과 대학생들을 위해 이번 영어 위젯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02-594-0287)로 확인할 수 있다.

정태웅 기자 redae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