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갤럽조사, 사용자 만족도 높아

피부 약만큼 독한 약도 없다고 할 정도로 위에 부담을 주고 무력감에 빠지게하는 피부 질환 약을 먹거나 바르지 않고도 나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특히 남성샅습진과 가려움증은 독한 약을 먹고 치유가 된다 하더라도 곧바로 재발되기 때문에 평생 동안 죽을병도 아닌 것이 사람을 힘들게 한다.

또한 부부관계시 남성샅이 벌겋게 번져있거나 연고 등을 발라서 검게 변해버린 샅은 상대여성으로부터 호감을 얻지 못할 뿐 아니라 차마 말을 못하고 관계를 피하게 되는 주원인되기도 한다.

한국닥터AU(주)의 히즈클린은 대체의학에 접근하는 남성샅전문제품으로서 샅질환을 앓는 사람들에게 매우 희소식이 되고 있는데 히즈클린은 전문지식층 및 상류층에서 인기가 있는 남성샅 전문제품으로 샅에 기생하는 곰팡이균, 염증성세균, 스메그마티스균 등 유해균을 제거하는 항균력이 탁월하고, 낭습 등으로 인해 습한 샅피부에 정체된 땀을 말끔히 없애주어 상쾌함을 유지하게 한다.

또한 샅질환의 빠른 치유를 돕고 샅피부의 재생효과를 도와 원래 색으로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며 재발되지 않도록 하는 매우 유용한 제품으로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에 한국갤럽에서는 3개월에서 1년간 히즈클린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사용만족도에 대해 설문조사를 한결과 83.1%가 샅습진.가려움증에 만족함을 나타내었다.

- 히즈클린 이용 고객은 제품에 대한 만족률이 82.1%로 나타나, 제품에 대해 매우 높은 평가를 하는 것으로 나타남

- 히즈클린이 만족스러운 이유로는 간지러움이 없어지며, 상쾌하고, 시원함 등의 좋은 느낌을 꼽음

- 반면, 히즈클린 제품에 대한 불만점은 비싼 가격인 것으로 응답함


만족하는 이유로는 끈적끈적한 샅에 정체되어있던 지방성땀에의한 불쾌함이 없어지고, 특히 견딜 수 없었던 가려움증과 습진이 없어져서 좋았다는 의견이 대부분이었다. 또한 연고와 같은 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중독과 같은 걱정이 없어서 마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는 의견도 많이 있었다.

히즈클린은 샅질환이 있는 이들에게 가장 기초적이고 효과적인 치유법으로 히즈클린 홈페이지(www.hisclean.co.kr)나 제휴병원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한국닥터AU(주). 한국갤럽조사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