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채용 소식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 커리어에 따르면 LG디스플레이,한진해운,다이모스,티케이케미칼,한샘 등에서 채용을 진행 중이다.

LG디스플레이는 부문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국내외 4년제 대졸자 이상의 학력이면 지원 가능하다. 유관 분야를 전공한 석박사 인력은 우대한다. 토익은 600점 이상이어야 한다. 접수는 9월6일까지다. 한진해운은 운송시스템 담당자를 채용한다. 4년제 대졸자로 창고 및 운송시스템 관련 업무경험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가능자,프로젝트 수행경험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26일까지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현대자동차그룹 다이모스는 분야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전학년 평점 B학점 이상,토익 700점 이상이며 경력직의 경우 유사직종 근무경력이 5년 이상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영어 및 제2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8월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티케이케미칼은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해당 전공자로 전학년 평점 B학점 이상,토익 600점(JPT 600점) 이상,영어회화 능통자다. 연구직은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작성한 뒤 8월31일까지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한샘은 인테리어가구 및 패브릭 영업전문직(SC)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면 지원 가능하다. 패브릭 분야는 섬유 및 디자인 관련학문을 전공해야 된다. 가구 부문의 경우 주거환경 디자인 건축전공자에게 가산점을 준다. 접수는 이달 2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한다.

LG생명과학은 급여 및 복리후생 담당자를 선발한다. 인사업무 경력이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고,SAP 사용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이달 말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삼성광통신은 9월6일까지 TSP 개발,제조기술,품질 및 기술영업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관련학과 출신으로 해당 분야 2년(기술영업은 3년) 이상 경력자가 대상이다. 이메일로 접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