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업들의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26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LG데이콤과 LG화학, GS건설, NHN아이앤에스 등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LG데이콤은 27일까지 마케팅과 네트워크운영, 영업, 연구개발, 시스템개발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해당 업무경력이 2~6년 이상이어야 한다. 지원자는 인크루트에서 응시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recruit@lgdacom.net) 접수하면 된다.

LG화학도 다음달 3일까지 생산기술과 개발, 품질, 영업,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석사 이상의 학력 소유자로, 화학공학과 재료공학, 고분자공학, 기계, 전기전자, 상경계열 전공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이 회사의 홈페이지(www.lgchem.co.kr)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GS건설 역시 토목사업본부와 발전환경사업본부에서 일할 경력사원을 뽑는다. 자격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이상의 학력 소유자이다. 토목 사업본부의 해외사업 분야 지원자는 영어회화에 능통해야 한다. 발전환경사업본부 지원자는 31일까지, 토목사업본부 지원자는 다음달 11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gsconst.co.kr)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NHN아이앤에스는 31일까지 NHN재팬에서 검색서버 프로그래머와 게임개발, 웹프로그래머, 웹스크립터, 온라인 파칭고·파치슬로 디자이너, 웹디자이너, 게임기획 등을 담당할 경력사원을 뽑는다. 일본어로 읽기와 쓰기, 회화가 가능해야 한다. 각 부문별 자격요건은 NHN재팬 홈페이지(www.nhncorp.jp)에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지원 역시 이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한미약품도 30일까지 글로벌팀과 약물감시팀, 임상팀, 연구부문, 제조공정 부문의 신입·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관련학과를 전공한 4년제 대학 기졸업자다. 단 연구부문은 석사 이상이어야 한다. 전 부문에서 의사와 약사는 우대한다. 접수는 이 회사의 홈페이지(www.hanmi.co.kr)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IT소재 솔루션 기업인 SSCP는 31일까지 전략기획과 코팅도료 연구개발, 전자재료 영업, 전자재료 연구개발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각 부문별 자격요건이 다르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자격요건을 확인해야 한다. 지원은 인크루트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recruit@sscpcorp.com) 접수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은영 기자 mellis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