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부터 27일까지 진행
- 200만원 상당 차량 정비 및 100만원 상당 자동차 용품 무료 지원


G마켓(www.gmarket.co.kr)이 15일부터 27일까지 차량 정비 및 튜닝을 무료로 해주고 자동차용품을 지원하는 ‘헌 차 주면 꾸며줄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도색, 광택, 차량정비를 한번에 지원해주는 ‘헌 차를 새 차처럼’ 코너는 G마켓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경품을 받아야 하는 사연을 본인의 자동차 사진과 함께 올려주면 응모된다. 이 중 3명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외장 도색, 광택 서비스, 차량 정비 등 총 12가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동차 용품 100만원 지원!’ 코너도 있다. G마켓의 ‘자동차 용품/네비게이션’ 카테고리에서 경품으로 받고 싶은 상품 번호를 100만원 어치 만큼 입력하면 3명을 추첨해 100만원을 지원한다. 각 이벤트 코너에 응모한 회원들 중 추천수가 가장 높은 회원 100명에게는 통풍 등받이(50개), 차량용 미니 냉장고(50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밖에 ‘블로그&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홍보한 블로그나 동호회 주소를 적어 응모하면, 총 4명을 추첨해 16만원 상당의 명품 키보드를 선물한다.

G마켓 마케팅기획 1팀 이기일팀장은 “최근 불황으로 인해 차를 바꾸고 싶으나 경제적인 이유로 망설이고 있는 오너 드라이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기본적인 차량 정비뿐 아니라 꼭 필요한 자동차 용품 등을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무료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자동차정비'를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