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막바지 대기업 채용소식이 풍성하다. LG텔레콤 GS리테일 SK케미칼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LG텔레콤은 신입과 전문연구요원 채용을 진행한다. 이 회사의 신입 모집분야는 기술,마케팅,일반사무로 4년제 대학 기졸업자나 올해 8월,2010년 2월 졸업예정자다. 전문연구요원은 이공계 석 · 박사 학위 취득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문연구요원은 20일,신입은 2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GS리테일은 각 부문에서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졸업평점이 3.0을 넘어야 한다.

전역장교는 이미 전역했거나 올해 6월30일까지 전역 예정이면 응시할 수 있다. 지원서는 20일까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SK케미칼은 22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4년제 대졸 이상 및 올해 8월 졸업예정자로 약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된다. 외국어에 능통하면 우대한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LG패션은 20일까지 상반기 대졸신입 및 전역장교 채용을 실시한다. 신입은 4년제 대학을 졸업했거나 올해 8월 졸업 예정자면 되고,전역장교는 2009년 6월 전역 예정이면 지원 가능하다. 상경계열 전공자,제2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오뚜기는 22일까지 영업직 신입과 전역 예정 장교를 채용한다. 신입은 식품 관련 전공자로 4년제 대졸자거나 올해 8월 졸업을 앞둔 대학생이면 된다. 장교의 경우 오는 6월 말 전역 예정으로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거나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피죤은 19일까지 각 부문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서는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하나대투증권은 20일까지 영업지원직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전문대 기졸업자 및 2009년 8월 졸업예정이면 지원할 수 있다. 중외그룹은 22일까지 영업,연구분야 정기공채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