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닷컴]의·치의학전문대학원 전문 입시학원인 메가엠디(www.megamd.co.kr·대표 손성은)는 30일 오후 6시 서울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2010학년도 의·치의학전문대학원 및 2011학년도 약학대학 진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날 설명회 1부에서는 의·치의학전문대학원의 개요와 전망,응시결과 분석 등을 설명한다.또 의·치의학교육입문검사(MEET/DEET) 대비 시기별·과목별 학습전략에 대한 특강도 진행되며 선수과목,공인영어,봉사활동 등의 대비법도 상세히 설명해 줄 예정이다.

2부에서는 변경된 약학대학 입시제도,약학입문자격시험(PEET) 대비 과목별 학습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특히 약학입문자격시험(PEET)을 1년 3개월여 앞두고 남은 기간 동안 참고할 만한 합격전략 로드맵을 자세히 제시할 예정이다.선수과목,공인영어,봉사활동 등의 대비법도 꼼꼼히 설명한다.

한편 메가엠디는 지난 23일 대학 밀집 지역인 서울 신촌지역에 두번째 직영학원을 개설했다.

메가엠디는 온라인 교육기업인 메가스터디의 자회사로 의·치의학전문대학원 및 약학대학 입시교육 사이트인 메가엠디(www.megamd.co.kr)와 로스쿨 대비 사이트인 메가로스쿨(www.megals.co.kr) 등 2개의 온라인 강의 사이트를 운영 중이며,오프라인 학원도 운영하고 있다.

정태웅 기자 redae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