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의 힘’ 하면 정력이고 그것을 나타내는 것이 바로 성기이다. 성기가 작다는 것은 남성들에게 자존심이 상할 만큼 부끄러운 일이다. 게다가 우리가 미디어를 통해 접하게 되는 남성들이란 남성성이 부각되어 있어, 남자가 봐도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다. 이런 미디어의 영향에서일까 보통 여성들의 편견에도 굵은 것이 당연하고 짧고 얇으면 나약하게 본다.

성기 크기는 조루와도 연관성이 있다. 조루여부와 크기의 관계를 알아본 결과 조루라고 생각하는 남성은 자신의 성기에 대해 작다고 생각하는 비율이 다른 집단에 비해 3배정도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성적인 자신감을 잃게 된다면 심리적인 부담감으로 인해 조루가 발생할 수 있다.

조루치료, 길이연장, 음경확대, 귀두확대 등을 한 번에 효과적으로 수술하며 치료까지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원스탑 수술에 대해 맨파워비뇨기과 천안센터 박중현 원장의 도움말로 알아보자.

음경확대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보면 수술적 방법과 비수술적 방법으로 분류할 수 있다. 흉터를 최소화한 원스탑 라이오플란트 음경확대는 수술적 방법의 하나로서 기존의 엉덩이, 허벅지, 진피지방채취를 통해서 확대를 한 후에 남는 수술흉터(봉합자국)의 고민이 필요 없는 수술이라 할 수 있다.

저장진피를 이용하는 원스탑은 치골부위 혹은 음경의 포경수술한 자리를 최소 절개하여 흉터가 보이지 않으며 회복이 빠르고 불편함이 적은 장점과 1시간 정도의 빠른 수술시간 단축으로 불편도를 최소화한 장점이 있다. 또 시간이 지나면서 흡수되지 않고 더 굵어지게 되므로 영구적이라 할 수 있다.

조루치료의 경우 90% 이상 결과에 매우 만족하며 수술 후 사정시간 연장 및 자유로운 사정시간 조절이 가능해진다. 조루수술 또한 발기력 저하 등의 기능적인 부작용이 거의 없는 안전한 시술이다.

수술 직후부터 보행, 운전 등 일상생활 모두가 가능하며 봉합부위는 1-2주일이면 완전히 아물게 된다. 수술 후 성관계는 한 달 후 시점부터 가능하고 수술 후 부작용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발기력의 저하나 성기능적인 부작용은 거의 없으며 사소한 염증 등의 가능성도 극히 드물다.

원스탑 음경확대술은 위축된 남자로의 자신감을 회복하는 것이다. 남성의 자신감 회복은 경제 활동이 활발한 남성들에게 적극적인 마음가짐을 갖게 하여 일의 능률도 높일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원활한 부부관계를 유지하여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다.

안정성이 인증된 저장진피를 사용하는 경험이 많고 노련한 비뇨기과를 찾아 직접 내원하여 진찰 받고 상담한다면 생각보다 쉽게 본인의 자신감을 찾을 수 있다. 왜소한 크기의 성기 혹은 조루 등으로 인하여 잃어버린 자신감을 당당히 회복하면 어떨까? 성관계를 피하지 않고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좀 더 자신 있고 적극적인 나를 위해 관심을 기울여 보자. 당당한 자신감과 남성성을 되찾게 될 것이다.

<도움말=멘파워비뇨기과 천안센터 박중현 원장>